견적요청
ESTIMATE
견적요청


견적요청

부산 종합광고대행사 브랜드 마케팅 회사는 옹골찬사람들!

페이지 정보

작성자 Kyle 작성일24-08-19 09:24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카톡)ysmkt​♥tel: 종합광고대행 ​☎↑↑바로 전화 연결↑↑☎​바라던 마케팅을 펼쳐주는 #ys마케팅 입니다!​​​​​​​​​​​​​​​​​​​​​​​​​​​​​​​​​​​​​​​​​​​​​​​​​​​​​​​​​​​​​​​​​​​​​​​​​​​​​​​​​종합광고대행사(이하 종대사)란 쉽게 온라인, 오프라인을 따지지 않고 다양한 매체와 플랫폼에서 광고를 기획&운영할 수 있게 인력과 능력을 갖춘 회사라고 설명드릴 수 있어요​​​​​때문에 일반적인 개념에서 종대사를 설명하자면 제일기획이나 이노션과 처럼 규모가 큰(대기업 급) 대행사를 말해요..​​​​​하지만 일반인이 인식하기 때문에 종합광고대행사는 위와 같은 개념보단 여러 광고를 다룰 수 있는 회사 정도로 인식하여 단어를 사용한다고 하는 경우엔가 꽤 상당합니다.​​​​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종합광고대행 중에서도 대기업이 아니며 여러 광고를 종합적으로 다룰 수 있게 대행사를 찾고 계신 분이 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저희 위에드는 온라인 전문 광고 대행사로 온라인 매체의 미디어 믹스를 통해 광고의 효과가 극대화진행할 수 있게 기획&운영이 가능하다는게데요.​​​​​만약 온라인 매체의 다양한 광고를 하고 성과를 끌어올려 받을 방법을 있게 대행사를 찾고 계셨다면 이번 글을 읽어보시길 바라겠습니다.​저희라서 제공하고 있게 서비스에 대해 확실히 설명드리고 이번 포스팅에 사용될 '종대사'에 관한 단어 개념을 새로 종합광고대행 설정한 후자, 종대사에 관한 개념을 우선 정리하였습니다.​​​​​아래 내용부터는 언급되는 종대구매하는 일반적인 개념이 아닌 '다양한 온라인 광고를 다룰 수 있는 대행사이라는 개념으로 사용하겠습니다.​ ​종합광고대행사를 선택을 위해 알아봐야 하는 것​​대행사를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선 블로그 체험단과 처럼 딱 한 가지 광고만을 원하시는 분도 계시겠지만 네이버, 페북, 유튜브 등 여러 매체에서 광고가 집행되길 원하시는 분도 계실 것이에요.​​​​​위와 같이 다양한 매체에서 광고가 운영되길 원하시는 선생님들이 종합광고대행사를 선택할 것이에요.​​​​​그러면 종합광고대행사를 선택할 종합광고대행 땐, 어떤 것을 살펴봐야 할까요?​​​효율적인 예산 분배 능력​​삼성이라 할지라도 마케팅 예산에 사용할 수 있게 예산은 한정이루어져 있습니다.​​​​​따라서 다양한 매체에서 광고를 집행할 땐, 100의 예산을 이용해 최관한의 효과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어떻게 예산을 분배할 것인지 선택과 집중을 해줘야되죠​​​​​맞춰서 종합광고대행사를 선택할 경우 한정된 예산을 얼마나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지, 역량을 따져보는 것이 좋은데요..​​​미디어 믹스(Media Mix)​효율적인 예산 분배는 미디어 믹스 능력과 연결되는거였죠.​​​​​미디어 믹스란 다양한 매체, 플랫폼을 활용하여 광고 종합광고대행 효과가 극대화하는 전략으로, 한정된 예산 내에서 최관한의 광고 효과를 내는 데 중요한 지표로 사용될텐데요.​​​​​미디어 믹스 전략을 세울 땐, 각 매체 및 플랫폼이 지닌 특성과 타깃 오디언스를 이해한 상태에서 정확한 목적, 예산, 전략을 가지고 운영할 것인지 계획을 세워야 합니다.​​​​​조금이지만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은데요. ​​​​​​​1) 매체별 비용 효율성​과거 광고 보고서를 지니고 있을 경우엔 이를 토대로 매체별 비용 효율성을 따져볼 수도 있습니다.​​​​​만약 처음 광고를 집행한다거나, 보고서가 없는 경우 종합광고대행 주요 목표, 매체의 특성, 전체 광고 예산, 내부 광고 데이터 등을 토대로 매체를 선택볼 수 있어요.​​​​​​2) 주요 타깃​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을을 광고된다고 가정했을 때, 이를 바라는 소비자는 30대 이상의 여성 고객일 확률이 높아요.​​​​​매체 및 플랫폼에 따라 이용하는 주 고객층에 특별한 점이 있으니깐 저희는 광고 상품의 주요 타깃이 많은 이용하시는 매체 및 플랫폼을 사용하면서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좋은데요..​​​​​내 상품을 이용하시는 주요 고객층의 특성을 분석해서 그들이 자꾸 종합광고대행 이용하시는 미디어 채널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죠​​​​3) 통일된 브랜드 메시지​여러 매체에서 광고를 집행하는 이유가 광고의 효율성과 노출 범위 및 빈도를 극대화해서 성과를 최적화시키는 데 있습니다.​​​​​이때, 각 매체, 플랫폼그닥 다른 사진, 문구, 색상 등을 사용하던 경우 소비자들은 개별적인 광고로 인식하므로 다른 목적의 캠페인이 아닌 이상 디자인 및 문구 등은 일관엄청 이용하해줘야되죠​​​​​따라서서 각 미디어에 맞게 광고 메시지를 조정한 후 일관성을 느낄 수 있도록 소재를 기획&제작해야 합니다.​위 과정 등을 종합광고대행 하고 전략을 세운 경우엔 아래와 처럼 내용을 담아 미디어 믹스를 문서화 시킬 수 있어요.​​​​전체 예산​각 매체별 광고 운영 기간, 목표​매체별 전략​각 매체별 집행 예산 및 성과 지표​문제부분이나 신규 제안 등에 관한 코멘트​​종합광고대행구매하는 여러 매체를 하고 광고를 집행하는 만큼 한정적인 예산을 어떻게 효율적인 분배하고 운영할 것인지에 관한 능력이 중요하죠​​​​​아무런 계획이 없이 그저 감에 의해, 광고주의 요구에 의해 수동적으로 광고를 집행할때도 광고의 성과조차도 파악하기 어려울 것이에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승원엔지니어링 대표자 : 박승원 사업자등록번호 : 364-22-00283 Tel : 031-354-3007H.P : 010-5202-6643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양감면 초록로 166번길 4 (신왕리) Fax : 364-22-00283 E-mail : myp5202@naver.com
COPYRIGHT © 2016 승원엔지니어링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