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피디아 9월 할인코드 항공권 팁 포함
페이지 정보
작성자 Brianna 작성일24-09-19 00:48 조회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 익스피디아 항공권 글이 길어서 마지막 세줄요약도 적었습니다안녕하세요 여러분혹시 이글을 읽고 있다면익스피디아 통해서 항공권 긁었는데 돈이 안들어온다...라는 슬픈 사연을 가지고 있을 분들이 많을거 같은데요저도 긁을때만 해도 몰랐지만,환불 처리 요청하고 나니까음...?아...?꼭 이런건 긁기전에는 모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익스피디아는 무슨 빚쟁이 들인가돈 못받은 사람들이 왜이리 많아사실 스카이스캐너에도 익스피디아는 평점이 거의 1점대? 최악중에 최악으로 꼽히는데아무래도 이런점 때문일거 같은데요환불 이슈가 굉장히 많은 곳으로 유명하네요저도 평점보고 응? 했지만 선택권이 없어서...그랬지만 문제가 생겨 취소했다가 당혹스러웠네요제발 제 돈좀 돌려주세요 한두푼도 아니고하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저는 다행히 15일만에 돌려받았고(!)그래도 15일동안 나름의 노력(?)을 했는데요거기서 얻은 정보나 팁..?그런걸 공유드리려 합니다그리고 혹시 이 프로세스가 왜이리 오래 걸리는건지정확히 아신다면 또 익스피디아 항공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거에 대해서는 시원하게는 안끝나서* 저의 상황친구들과 몽골을 가기 위해 스카이스캐너에서 검색했고,MIAT(몽골 비행기사) 8월 왕복권 비행기를 찾았습니다하지만 눌렀을때 항공사/여행사가 얼마 안떠서,아 이거 표가 얼마 없겠는데? 당장 긁어야겠다라고 생각하여 친구들한테 말 한마디만 남긴채익스피디아를 통해 긁었습니다 (나머지 여행사는 더 안좋은데라)3명분이라 대략 300만원이었고, 체크카드로 긁었습니다지금 검색하니 여행사 여러개 더 생겼다 진짜 나 놀리는거도 아니고하지만 예약 과정 중 실수한 것을 뒤늦게 찾았고,이걸 취소 후 다시 다른 친구가 긁었습니다그게 당시 시간이 밤 11시 쯤이었네요조급증이 만든 실수...야구에서 롯데를 응원하며 몇 년 전 패닉바이를 하는 프런트를 보며 혀를 끌끌차던 나였지만 이번 계기를 통해 나도 별반 다를거 익스피디아 항공권 없구나 느꼈다 역시 그 팀에 그 팬그냥 결론은 밤에 익스피디아를 통해,300만원 짜리 항공권을 긁고 10분만에 취소했다이거입니다사실 여기서 또 포인트는,결제는 한에어 라는 곳에서 결제가 되었다는 점저도 이걸 보고 검색했는데,한에어(독일 항공사) 시스템이라고 해서실제로 항공편을 운영하는 곳은 아닌거 같은데이 항공사 저 항공사 다 연결해주는 코드쉐어? 같은걸 도와주는 회사인거 같더라고요한마디로..나 ->익스피디아 ->한에어 ->MIAT이런식으로 결제/예약 되는 시스템.... 이게 맞습니까? ㅋㅋㅋㅋ 4중 단계라니* 경과1. 취소 메일 / 가상 상담원 내용 확인전화 확인 필요 없... 하지 말란건가 그냥취소하고 나면 요런 메일이 온답니다영업일 기준 7~10일 이내에 환불해드립니다좀 속은 쓰렸지만 1~2주일정도야 기다릴수 있지라고 생각했지만 저는 그 과정에서저 열화와 같은 익스피디아 항공권 수많은 글 들을 봐버렸고...여행 가기전 + 다른데 쓸 돈 써야하는데라는 불안감이 너무 커져서 결국 먼저 움직였습니다네?익스피디아 앱이나 홈페이지 들어가면우리 친절한 가상 상담원을 만날 수 있는데(대화 이모티콘 누르면 됩니다)환불액의 입금은 12주 이상이 소요될 수도항공사에서 처리하므로 추가 정보가 없다라는 절망적인 멘트를...(왜이리 싸가지가 없는거 같지)어쨌든 익스피디아 가상 채팅 말로는,한에어에서 환불을 해줘야 너한테 돈이 들어가!이런 의미로 받아들여졌습니다여기서 저는 의문이 들었습니다아니 메일은 영업일 7-10일이라면서, 12주 얘기는 뭐야?결국 3일 후 저는 익스피디아 고객센터에 전화합니다, 평일 09-18에 운영합니다2. 익스피디아 고객센터 전화한 3~4일 정도 기다린 후 고객센터에 전화했는데요,전화 하면 ARS 과정들이 많아서 잘 따라가줘야 해요예약할때 썼던 핸드폰 번호, 익스피디아 항공권 카드 번호요런것도 입력해야 됐던걸로 기억해요그리고 다른 예약 정보/환불 상태 이런거로 들어가면그냥 안내만 해주고 끝나버려서(이거부터 마음에 좀 안들었음;;)상담원과 직접 연결하고 싶다면항목 선택할때 기타 상담 이쪽으로 꼭 들어가주세요!상담원과 드디어 연결!상담원 분은 한국 분은 아니어서 발음은 조금 어색하지만단어 선택이나 대화를 너무 유창하게 잘하셔서상담에는 크게 문제는 없었어요제가 물어본 것과 거기에 해당하는 답은,QuestionAnswer정확히 환불이 언제?1달에서 운 안좋으면 3달걸림메일에는 7~10일이라던데메일 바우처가 자동으로 들어가지는데 그게 업데이트를 안했거나 잘못된거 같다체크카드/신용카드 차이체크카드가 보통 더 늦게 들어옴 (이유는 잘은 모르지만)한에어에서 처리가 늦게 되서 이게 늦는건가요일단 익스피디아는 환불 요청을 항공사에 한 상태라, 아마 그쪽에서 환불하길 기다려야 할듯너무 세세하게 물어봐서 좀 죄송스러운 익스피디아 항공권 마음도 있었고한편으로는 나 한두푼도 아니고..! 라는 생각도 들었고아무튼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네요비록 기다려야 한다 외엔 딱히 얻은 건 없던거 같지만..조금 진상같지만,그럼 한에어에 물어봐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끈기가 좀 많이 쎈 편이라서..3. 한에어 메일 송부상품과 서비스 여행사 전용 여행사를위한상품 HR-169 H1-Air 과 X1-Air 여행사 지원 서비스 Knowledge Centre Securtix® 환불 한에어로 승인하는 것 발권 지원시스템 GDS 게임 등록 혜택 ADM 면제 Quick Check 내역 HR e-Payment 항공사 글로벌 세일즈 및 발권 Outsourced GDS Sales Success Stories 기업용 HR-Shuttle Manager Quick Links 여행사직원을위한자주묻는질문 개인 탑승객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 Travel Details Know...한에어는 안타깝게도 한국 익스피디아 항공권 지사가 없고,서비스 파트너만 있는 상황이었습니다또 1주일 지난 후 서비스 파트너 회사 측에도 전화해보았을 때도,체크카드면 1달은 걸릴수도 있다라는 답변을 들었는데요여기서는 또 여행사에서 처리가 늦어지면 보통 그렇다고 하네요어... 그럼 익스피디아에서 처리가 늦..?좀 헷갈리기 시작했습니다파파고 열심히 돌려서 쓴 메일그래도 돈 기다리면서 답 기다려볼까 생각했습니다생각보다 회신은 빠르게 왔습니다내용은 즉슨,한에어는 B2B회사라서 고객이랑 직접 거래가 없다아마 이 내용은 여행사에 문의해야 할거다만약 거기서 답이 아에 없다면 증거를 모아서 그땐 우리한테 연락해라허허허..무슨 내용인지는 알거 같습니다내가 너무 열심히 일을 벌렸나 싶기도 하고하지만 내가 답답해서 나섰을 뿐이라..이런 환불과정은 여행사에서 해줘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임을 인지하게 확실하게 되었습니다4. 지식인에 물어보기잊고 익스피디아 항공권 일상생활 하다가도 돈이 후달리는 절 보면결국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는데요또 시간은 흐르고 도저히 궁금해서 안되겠다해서지식인에 물어봤을때,라는 답변을 듣게 되었습니다아니 그러면 익스피디아가 늦는게 맞는...?ㅋㅋㅋㅋㅋㅋㅋ하지만 제가 할수있는게 뭐가 있겠습니까1~2달 지나고 나서도 환불안되면 그때쯤 고객센터에 한번 더 전화해봐야겠다정도만 생각하고, 포기했습니다5. 갑자기 들어온 환불하지만 정확히 딱 15일이 되는 날,300만원이 통장에 입금되었습니다!원래 내 돈인데 괜히 기분 좋아지는 이상한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너무 징글징글하게 해서 그랬나....* 3줄 요약비록 결제가 항공사를 통해 됐더라도, 프로세스상 어쨌거나 환불의 주체가 여행사(익스피디아)에게 있어서, 항공사보단 여행사가 해결해줘야 한다체크카드가 더 오래걸리는 편이라고 한다, 이점 유의하자 (애초에 취소할 일을 만들지 않는게 더 중요)이곳저곳 열심히 질척거리면 익스피디아 항공권 좀 더 빨리해주는... 거 같기도 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